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연말을 앞두고 ‘여친 선물 추천’ ‘수험생 자녀 선물 추천’ 등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보다 실용적인 제품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나혼자산다 화사빗으로 국내외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유명한 영국 프리미엄 헤어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Tangle Angel)’는 연말연시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헤어브러쉬 제품을 추천한다.

탱글엔젤은 2012년 영국 왕실 결혼식 헤어담당 디자이너 리차드 워드가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천사의 날개 모양의 디자인이 유니크하며, 심하게 엉킨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풀어주는 기능까지 탁월해 셀럽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유명 모델 킴 카다시안, ‘섹스앤더시티’의 배우 킴 캐트럴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국내에서는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 배우 오나라가 사용하는 모습이 텔레비전 전파를 타면서 주목을 받았다. 화사가 MBC ‘나혼자산다’에서 탱글엔젤로 머리를 빗었고, 곧바로 ‘나혼자산다 화사빗’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탱글엔젤은 일시 매진 뒤 재판매되는 ‘빗 대란’의 주인공이 됐다. 

화사와 배우 오나라가 사용한 '탱글엔젤 프로'는 화장대에 올려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울리는 클래식한 스탠딩 타입과 휴대가 편한 휴대용 컴팩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학적으로 설계된 최적의 각도와 탄성의 프로 컷팅 빗살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능을 마친 예비 스무살 수험생이나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이 고민된다면 탱글엔젤 헤어브러쉬를 추천한다”라며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이라면 선물에 만족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탱글엔젤은 온라인 자사몰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