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출시된 아이폰11·아이폰11프로(PRO)·아이폰11프로맥스(PROMAX)의 출시 영향으로 출고가가 인하된 상대적으로 지난 세대가 된 스마트폰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공구카페 ‘올댓폰’에서는 기존 LTE 스마트폰 가격할인과 함께 할부원금 0원으로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공짜폰 가격할인 혜택을 진행해, 학생폰과 효도폰으로 인기가 많아 공짜폰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졌다.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노트9 10만원대 특가 할인 판매에 이어 최근 출시한 갤럭시S10 시리즈 가격할인 기획전을 기획하여, 갤럭시S10과 갤럭시S10E를 10만원대, 갤럭시노트8 가격 2만원대로 노트시리즈와 갤럭시S10 시리즈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면서 올댓폰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LG G8 ThinQ·LG V40 ThinQ·LG G7 ThinQ·갤럭시S9·갤럭시S8·아이폰7 등 가격 공짜폰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아 효도폰, 초등학생 키즈폰으로 인기가 많아 공짜폰 구매가 용이해져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올댓폰 관계자는 “현재 갤럭시S10·갤럭시S10E·갤럭시노트9 등 가격 할인을 비롯해 다채로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카페로 접속하셔서 여러 가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내년 2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S11 사전예약도 들어갔다.파격적인 가격할인에 이어 역대 급 사은품으로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