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높은 겨울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피부 밸런스가 흐트러지고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매서운 바람에 지속적으로 피부가 노출되고 건조가 심화되면 가려움을 동반하여 피부가 붉어지거나 각질 등 보습저하로 인한 피부증세가 나타날 수 있어 보습제를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어린아이들은 피부장벽이 약하기 때문에 외부환경에 쉽게 피부가 영향을 받아 어린이보습크림을 수시로 덧바르며 추운 계절을 대비하여 수분손실이 적도록 노력해야한다.

아토오겔의 유아바디크림은 민감한 어린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을 판매하며, 아토오겔의 전 제품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라마이드크림을 선호하는 전 연령층에게 톡톡한 역할을 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 베이비크림 속에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화해 어플을 통해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육아맘들이 많으며,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에서도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투명한 전 성분 공개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사며, 베이비크림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보습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2019 하반기 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여 당당하게 제품력에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에 닿는 유아용품의 경우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전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논란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제품들이 이슈화되고 있는 만큼 경각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며, 자사의 제품은 우리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제조하여 판매하다보니 많은 고객님들께서 믿고 이용해주고 계시기에 앞으로도 좋은 제품만을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꾸준히 1+1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으며, 네이버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어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