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가 어려워지는 겨울이 찾아왔다. 차가운 공기와 낮은 습도, 실내에서의 난방에 하루 종일 노출되는 겨울철의 피부는 당기고 건조해지기 일쑤다. 피부 컨디션이 떨어져 메이크업을 공들여 하더라도 금방 들뜨고 밀려 지저분해지는 경우도 많다.

이런 상황이 되면 메이크업을 하는 이들은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다. 최근의 메이크업은 투명한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추세인 데다가 두꺼운 화장은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 반면 가벼운 화장은 금방 지워지거나 무너져 금세 민낯이 노출되어 버린다.

이러한 가운데 ‘밀크터치’의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 강력한 밀착력과 촉촉한 발림성, 그리고 지속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겉은 뽀송하고 쫀쫀하지만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시멜로우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어 이와같은 이름이 붙었다.

밀크터치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강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파워래스팅 효과를 자랑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춰 유목민들은 정착시키고 정착민들은 이주시킨다는 2019년 화제의 파운데이션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과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쉬멜로우잎, 뿌리추출물을 비롯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기미를 케어하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피부 재생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등 20가지 이상의 피부 컨디셔닝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최근에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가 네이버TV 웹뷰티방송 ‘마이뷰티텔레비전’에 밀크터치 파운데이션을 자신의 인생 파운데이션으로 소개해 방송 이후 ‘러블리즈 미주 파운데이션’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마이뷰티텔레비전 미주는 방송을 통해 많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봤지만 마음에 드는 파운데이션을 찾지 못했던 경험을 공유하며 “밀크터치 파운데이션은 매끈하고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주고 오랜 촬영시간 동안 피부가 그대로 유지될 정도로 지속력이 강하다”고 극찬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올해 4월 출시 이후 꾸준히 자사 브랜드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최근 ‘미주파데’로 떠오르며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올 겨울, 밀크터치 파데로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