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 부는 추운 겨울철이 다가오며 쌀쌀한 날씨와 함께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계절에 돌입했다. 차가운 바람은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속건조를 유발하기 쉽다.

지금과 같은 환절기인 초겨울에는 피부 재생능력이 떨어져 수분 제품을 통해 보충하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환절기, 초겨울에 미백, 보습은 물론, 주름개선 효과를 보다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앰플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제이나인코스메틱(대표 김종득)의 ‘포라뽀 앰플 4종’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호를 돕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제이나인코스메틱의 포라뽀 앰플 4종은 모두 아데노신, 나이아신마이드, 7가지의 항염 복합성분인 MultiEx BSASM, 유해물질과 데미지로부터 세포 보호를 돕는 MAXCALMING, 토코페롤(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유래성분을 통해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라뽀 브라이트닝 미백 앰플은 서양톱풀과 레몬밤을 함유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돕고 있으며 활성 산소를 차단해 피부 보호를 돕는다.

포라뽀 포어 릴랙싱 모공 앰플은 푸른연꽃수와 에난티아클로란타 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안티에이징과 노폐물 정화를 돕는다.

포라뽀 슈퍼 히아루론 앰플은 판테놀과 히알루론산이 함유 되어있어 수분 결합시켜 피부 활력 도움을 돕고 있다.

포라뽀 퓨어 에너지 탄력앰플은 BL FILL-UP과 남극빙하수를 함유해 피부 보호를 돕는다.

특히 포라뽀 앰플 4종은 특히 남녀 공용 기능성 화장품으로, 작년에는 패키징 디자인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제이나인코스메틱은 간편하게 효과적인 피부 미백·주름개선을 돕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피부관리법 또한 안내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