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최고 브랜드 부문에서 카앤피플이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편리함과 우수한 품질을 앞세운 출장세차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평가는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 및 정보 제공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을 공동으로 주최하여 각 산업별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알리고 있다. 카앤피플은 서비스품질과 사후관리 등에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앤피플은 자동차 내외장관리 기업으로써 출장스팀 세차를 기반으로 자동차광택, 유리막코팅,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등을 방문 시공해주는 서비스며,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바이크 전문 스팀세차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카앤피플은 2006년부터 약 13년 동안 국내 출장세차 및 자동차케어 시장을 견인해왔으며 소자본 창업시장에서도 낮은 창업비와 파격적인 본사지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해마다 많은 기술의 진보를 이루어 온 카앤피플은 자동차 보험사 및 대기업 공공기관 등에 서비스를 독점 제공하고 있고, 올림픽 성화봉송 차량관리 그리고 국가간의 정상회담 의전차량관리 업체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