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의정부 인근 고산지구가 주목을 받고있다.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고 있는 고산지구는 약 39만평의 규모에 11,000여 세대가 개발되는 미니신도시로 왼쪽으로는 20만평 규모에 신세계아울렛, 뽀로로테마파크, YG K-POP 클러스터 등이 입주하는 복합문화융합단지가 조성되며, 아래쪽으로는 약 13만평 규모에 의정부 법원과 검찰청이 이전하며, 조성되는 경기북부 법무타운의 개발이 확정된 상태이다. 

뿐 만 아니라, 기존의 미8군 부지에 22만평 규모의 액티브시니어시티의 개발계획과 인근 능안말, 정자말, 원머리 도시개발지역을 모두 합치면 약 100만여평의 규모로 개발 예정, 확정이 되어 있는 명실상부한 신도시로, 개발이 확정된 지역에 18,000여세대가 입주하게 되는 경기북부의 새로운 입지다.

의정부 고산지구는 의정부 리듬시티 복합문화융합단지 북쪽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은 부분 이외에도 법조타운, 캠프스탠리(미군부대) 반환공여지 개발, 의정부 경전철 노선 연장 이슈 등으로 주변 개발 호재가 계속되고 민락IC, 의정부IC를 통한 세종 포천 고속도로 접근성 등이 우수하여 교통 환경도 좋은 편이어서 더욱 기대가 높다.

이에 고산신도시 최중심 요지에 들어서는 복합상가 ‘현대타워&현대본타워’가 본격적인 분양을 진행한다.

현대타워는 고산지구 메인도로와 중심상업지로 들어오는 길목을 지키고 있는 510평의 대지에 지하 3층에서 지상8층의 규모로 개발되는 고산지구 최대의 광고 노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산지구 중심상업지의 랜드마크 현대본타워는 광장 바로 옆에 위치한 421평의 대지에 지하3층에서 지상8층의 규모로 개발되며 고산지구의 소비자들이 모두 모이는 광장을 끼고 있다,

현대타워와 현대본타워는 각기 다른 시행 계열사 개발하고 있는 상업시설로 기존 상업지들의 고충이였던 주차문제를 해소하고자 2WAY시스템과 확장형 자주식 주차 외에도 법정주차 대수를 20%이상 추가로 확보한 정직한 상가건물이다.

풍부한 배후수요 또한 갖췄으며 도보로 인접한 직접배후세대 약 9,000세대가 넘는 항아리 상권이눈에 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현대타워&현대본타워는 수많은 개발호재와 최고의 입지를 갖췄으며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금액으로 공급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