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 매서운 칼바람이 더해져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쉽다.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중요하다.

최소한의 유분이 부족해지면 수분 손실이 가속화되고 피부 장벽이 약해지는 원인이 되기에 수분과 유분의 양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야 가장 이상적이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수분 부족에 피부 트러블까지 겨울철 피부관리가 어려운 가운데 (주)뷰티앤뷰 올리고포스세럼이 피토올리고머(특허원료)와 과학적 기술공법(마이크로 에멀젼 + 나노기술)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큰 인기와 함께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뷰티앤뷰 코리아 관계자에 의하면 올리고포스세럼은 피토올리고머(특허성분) +NMF(소듐PCA) 천연보습인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이중 보습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해양성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여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가장 중요하고 차별화된 과학적 공법(마이크로 에멀젼 + 나노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올리고포스세럼의 핵심인 해양성 성분 입자의 크기를 피부 세포의 간격인 75나노미터보다 작게 만들어 피부 세포 사이를 통과해 피부 깊숙한 층까지 침투시켜 장시간 보습 지속력을 강화시키는 게 나노기술이라고 전했다.

반면 마이크로 에멀젼 공법은 일반 에센스에 비해 30배~100배 높은 피부 투과 기술로 유효한 성분을 안전하게 전달하고 피부 친화성을 높여 화장품 사용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공법이라고 한다.

특히 피토올리고머 특허원료는 촉규근(접시꽃뿌리) 및 알로에에서 저온 추출, 분리한 Phyto-Oligo 성분이 풍부한 점성의 순 식물성 물질로 뛰어난 보습 능력으로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동시에 피부 진정 효과 및 항염 효과를 부여하여 문제성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천연유래 방부제 함유로 피부자극을 낮추고 오일 보습 막을 형성하여 매끄러운 꿀광 피부로 연출해준다는 점이다.

뷰티앤뷰 올리고포스세럼은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는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4가지 종류로 구성이 되어있다.

제품을 좀더 자세히 살펴보면 뉴트리션(스피루리나)은 따뜻한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청록색 해조류로 미생물의 일종으로 6대 필수영양소 함유하여 충분한 영양공급과 동시에, 항산화 효과를 부여한다.

리프팅(캐비어 추출물)은 철갑상어 알에서 추출한 것으로 철갑상어 알에는 단백질, 비타민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최고급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피부재생, 주름, 탄력 개선, 노화 방지, 수분 공급 영양공급 효과를 부여하는 성분이다.

리바이탈(마린 콜라겐)은 어류에서 추출한 피부 친화성과 흡수력이 높은 콜라겐으로 피부 보습 및 활력을 부여하여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 흡수력이 높은 마린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모이스춰(바다포도추출물)의 정식 명칭은 ‘쿠리베즈터’로 녹색의 투명한 작은 알갱이같이 포도송이처럼 보인다 하여 바다 포도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캐비어와 생김새가 비슷하고 영양 또한 풍부해 ‘그린 캐비어’라고 불리기도 하며 수분 보유력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는 천연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제품 용량은 30ml이고 투명한 유리병에 내용물이 담겨있는 심플한 디자인이다.

올리고포스세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뷰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