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강원도 겨울축제시즌을 맞이해, 고객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강원도에서는 영월동강 겨울축제(1월 15일까지), 태백눈꽃축제(1월 22일까지, 평창송어축제(1월 30일까지) 등 각종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에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하이원스키장을 비롯한 강원도내 스키장 고객, 영월 한반도지형, 청령포, 법흥사 등 관광지 방문 고객에게 특별 할인가로 한우를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에 관광지 및 박물관, 영월, 태백 펜션·캠핑장 이용권 지참 고객은 20%~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국내산 한우 구이용, 국거리용, 곰탕용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민족대명절 설날을 맞아 실속 한우선물세트도 할인가로 구성됐다.

실속 한우선물세트(진공포장, 총6팩)는 한우 등심 320g(160gX2팩), 한우 국거리 400g(200gX2팩), 한우불고기 400g(200gX2팩)이 모두 담겨있으며, 4만 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실속 한우선물세트 주문 및 상담은 영월한우마을 다하누한우프라자 방문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온 가족이 겨울축제를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도 즐길 수 있도록 고객감사 특별 할인전을 열고 있다. 준비된 물량이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될 수도 있는 만큼 매장에서 예약, 택배 문의 전화도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월한우마을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새해를 맞아, 1월~2월 매주 토, 일요일에 떡갈비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행사를 통해 떡갈비 10개를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