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디나인이 오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인기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2019 바디나인 블프대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중 최대 쇼핑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발맞춰, 바디나인 제품들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연중 최대 행사 답게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내가 몸짱이 될 닭’부터 한 입에 먹기 편한 ‘큐브닭’, 까르보나라맛, 불닭맛 등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바디나인 전제품을 맛볼 수 있는 ‘맛보기 패키지’ 등 바디나인의 대표 제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50% 할인뿐 아니라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과 적립금 5%를 추가로 적립한다. 또 2개 이상 구매 시 수량별 사은품(어묵바, 브리또)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이벤트 제품에 대해서는 쿠폰과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며, 사은품은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바디나인 관계자는 “올 해 마지막 최대 할인 행사인만큼 바디나인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가격적 최대 혜택은 물론 스마트한 쇼핑의 즐거움 또한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나인 블프대란’ 이벤트는 2일(월)까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