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 하이팰리스 1차에 이어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일원에 들어서는 ‘동작 하이팰리스 2차’가 조합원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5층, 10개동 총 1,23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45㎡, 59㎡, 84㎡ 3가지 평형으로 구성된다.

동작 하이팰리스 2차는 2017년 6월 3일 주택법 개정으로 안정성을 한층 강화한 조합원 아파트로 발코니 확장비 무상 지원 및 중도금 3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동작구 최초로 미세먼지 청정단지 시스템을 갖췄으며, 에어드레서, 가스쿡탑, 전기오븐, 전동건조대, 김치냉장고, 시스템에어컨, TV, 세탁기, 건조기, 인덕션 등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지하철 7호선 상도역이 1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상도역이 지하로 직접 연결된 단지 내 상업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와 용산이 15분대, 강남이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출퇴근 또한 편리하다.

특히 인근에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 노량진∙흑석재정비촉진지구 등이 예정되어 있어, 이 일대가 백화점, 극장 등 다양한 상업복합시설이 들어서며 크게 변모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2020년 조성되는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은 향후 약 11,514명의 근로자가 근무, 경제적 파급효과가 크게 나타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교육청, 보건소, 교육지원청, 노량진구청, 경찰서가 단지 인근으로 이전하게 되어 생활편의시설을 근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진다.

전 세대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타워형 구조 단지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인근에 현충원, 보라매공원, 노량진근린공원, 용마산이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한강대교 중심 노들섬 개발도 예정되어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강남초, 강현중, 영등포고, 중앙대, 숭실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서울현충원, 중앙대병원, 보라매공원, 용마산, 노들섬, 동작도서관, 대형마트 등이 인근에 위치한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7호선 상도역이 1분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하며, 지난 4월 개통한 서리풀터널을 통해 강남까지 차로 2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등의 이용도 수월하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동작 하이팰리스 2차’의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이다.

‘동작 하이팰리스 2차’ 모델하우스 주택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마련되며, 11월 22일 오픈, 운영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