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파라곤 2차)

동북아 광역교통의 관문으로 평택항과 아산만권의 배후지원 및 국제교역의 중심지로 각광받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 2019매경 ‘살기좋은 아파트’ 대통령상을 수상한 브랜드 건설사 동양건설산업의 2년 만에 분양하는 ‘평택 고덕파라곤2차’가 관심받고 있다.

‘평택 고덕파라곤2차’는 평택 고덕국제화 계획지구 A-40BL에 위치하며 제2종일반주거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지정되었다. 대지면적 약 13,488평으로 지하1층~지상20층 규모로 10개동에 총 654세대로 구성되며 세대별로 1.27:1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넓은 잔디마당과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일조량, 조망권을 확보했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2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며 전 타입 판상형이다. A타입은 넉넉한 드레스룸과 거실 및 주방까지 광폭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B타입은 2면 개방형으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며 넓은 다용도실을 자랑한다. 특히 ‘ㄷ’자형 아일랜드식탁으로 주방동선을 간소화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샤워실, 회의실, 키즈카페,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시설이 위치한다. 또한 맘스테이션, 셔틀버스 대기존 등 어린이를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단지로 단지 내 산책로, 잔디마당, 어울림마당 등 풍부한 녹지공간을 마련했다. 

에듀타운 내 초, 중, 고교 및 특목고가 초인접해 있어 학세권의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유해시설없이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도서관, 예술의전당, 박물관 등 구축된다.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제천간고속도로, 평택봉담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 등 수도권 어디든 이동이 수월하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 서해안복선전철, KTX 및 SRT지제역, BRT 등 대중교통망을 통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정부의 주도하에 개발되는 신도시 개발은 대규모 개발과 함께 자급자족이 가능한 도시로 다양한 호재와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단순 주거시설이 아닌 경제적파급효과 및 일자리창출효과 등 동반되는 가치로 인해 추후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평택시는 수도권 경제블록의 허브로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국제교류의 장이 펼쳐지며 용인에 들어설 SK하이닉스반도체를 비롯해 133조 투자계획인 평택 라운드리 신공장 건설과 아산 삼성반도체를 잇는 중심지로 반도체클러스터벨트를 조성한다.

계약금은 1천만원 정액제로 정계약서를 발행하며 계약금 5% 납부시 잔금때까지 일체의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평택 고덕파라곤 2차’ 모델하우스는 선착순 예약방문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