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의 질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국내매트리스보다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까지 높은 미국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수천가지의 미국매트리스 브랜드와 종류가 많으며 가격대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에서 곤란함을 표시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직구 진행 시 관·부가세와 환전수수료 등 발생되는 비용과 배송 대행지를 선택해야하는 구매금액적 부담과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이로 인해 미국수입매트리스직구 전문샵인 룸에이는 미국의 하이엔드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페딕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제품의 구매가 가능하며, 관·부가세 환전수수료등 발생되는 비용이 면제가 되며, 배송대행지를 선택해야하는 번거로움과 추가수수료가 없으며, 미국브랜드 공장에 즉시 오더하여 가장 최상의 미국매트리스를 고객님댁 안방까지 직배송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악성재고, 불량재고, 리퍼 등을 원천 차단하고 있다. ‘주문 후 오더메이드 제품’ 만을 고집하며 새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고, 사후 서비스가 철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 관계자는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은 가격에 굉장히 민감해하며 가격이 높을수록 좋은 매트리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체중이 가벼운 사람이 비싼 비용을 내서까지 두께가 두꺼운 매트리스를 쓸 필요가 없으며, 가격이 높다고 다 좋은 매트리스가 아닌 또 낮다고 안 좋은 매트리가 아니기에 자신의 체형과 체중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한다” 고 전했다.

룸에이의 대표 모델로는 미국씰리사의 대표상품인 씰리 하이브리드, Z7, Z9, Z11, 씰리체리오팔, 등이 있다.
또한 미국템퍼침대 클라우드의 신모델인 템퍼페딕 어댑트,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침대의 대표상품인 락웰, 카사트, 리저브햅번 등 전 상품을 진행 중이다.
신혼침대프레임, 이스턴킹침대프레임, 미국유럽침대프레임을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 전 지역 무료설치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룸에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