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5일 방송된 SBS’와이낫’에서 에이핑크 오하영이 홈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SBS PLUS ‘와이낫’은 최근 가장 큰 주목도를 받고 있는 유튜브를 통한 리얼리티 브이로그(V-LOG)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평소 바라거나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설정하고, 그것을 소통하며 실현해가는 힙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12월 5일 방송분에 출연한 에이핑크 오하영은, 25세부터 줄어드는 피부 콜라겐 관리를 위해 자신만의 홈캐어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곧 25세가 되는 에이핑크 오하영이 피부 홈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은, 더마픽스 매트릭스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2018년 11월 출시 이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마스크팩으로 유명하다.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은 이탈리아 직수입 생콜라겐 80.3%를 그대로 사용하며, 입자가 모공 사이즈의 9억 9천 7백만분의 1사이즈로 콜라겐 원료 자체와 콜라겐 흡수율에서 독보적이라 평가받고 있는 제품이다.

에이핑크의 정신없는 스케줄을 소화한 후, 꿀마무리를 책임지는 홈케어 아이템으로 오하영이 선택한 더마픽스 마스크팩은 2019년 소비자 추천 브랜드 1위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