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마켓 바디필로우로 유명한 임산부배게인 문피스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그 열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 좋은 퀄리티의 안고자는베개로 사용가능한 임부바디필로우로 실제 사용해보면 U자형바디필로우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프리한마켓 바디필로우는 꿀잠 아이템으로 필수로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된 U자형베개인 임부바디필로우이다. u자바디필로우는 수면 중에 안정적으로 자지 못하고 계속해서 뒤척이는 경우에 도움이 된다. 

이 임산부배게를 끌어안고 자면 몸을 지탱해주며 목, 허리, 배, 다리 등 전신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 임산부수면자세를 도와 임산부수면의 질을 높여주며, 몸이 안정감있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문피스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임신 초기부터 만삭에 이르기까지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전문적으로 고안된 임산부베개이다. 임산부쿠션, 수유쿠션으로도 활용가능하며, 임산부허리통증, 임산부부종, 임산부환도선다 등으로 인한 임산부불면증 완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신축하선물, 임신선물, 임산부선물, 산모선물, 첫임신선물, 임신부선물을 고민중이라면 문피스 임산부바디필로우를 선물해보자. 

친환경 오가닉 원단 정품을 앞면에 사용하였으며, 뒷면에는 특허받은 최첨단 섬유기술이 적용되어 통기성과 흡수성을 살려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화학성분이나 각종 유해물질을 걱정하는 산모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인체 유해성, 독성, 안정성, 바이러스, 세균, 포름알데히드, 화학섬유 진드기, 알레르기 염료 시험 등 수많은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성이 입증된 필수 출산준비물리스트이다. 
임산부교실에서도 적극 추천하는 만큼 임산부선물로는 문피스 바디필로우 만큼 최적의 상품은 없다.

문피스 바디필로우는 현재 연말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