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한방 액상차 전문 브랜드 한의보감이 정유년을 맞아 새해선물, 설날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제품을 개월 수에 따라 최대 25% 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1월 3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석류칡즙과 관련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그라비올라즙, 강화사자발쑥즙, 녹용홍삼즙, 흑마늘즙, 흰민들레즙, 도라지즙 등 총 10여가지가 넘는 천연즙을 판매하고 있다.

전제품은 경희대 한의학 박사 출신 연구원이 직접 고안한 레시피를 토대로 만들어졌으며 합성첨가물이 배제되었다.

한의보감 관계자는 "명절선물, 설선물로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는 건강즙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음식을 즙으로 추출해서 섭취할 때 체내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여주즙은 자사의 베스트셀러로,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아 성인건강관리를 하는 고객들에게 설선물세트 혹은 명절선물세트로 추천할만하다"고 덧붙혔다.

실제로 여주효능은 천연인슐린이라는 별명이 붙어있을 정도로 능력이 탁월하다. 인슐린 역할을 하는 카란틴이 다량 함유 돼 있어, 일반적으로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 식이요법, 당뇨병 치료법 등으로 알고 찾는 소비자도 많다.

서구화된 생활방식과 식습관으로 당뇨 정상수치, 당뇨 초기증상, 혈당 낮추는 방법과 같이 성인건강과 관련된 건강주제들이 점차 중요하게 생각되는 가운데 여주차와 여주즙을 찾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의보감은 기존 한달치인 60개부터 상품 구매를 해볼 수 있었던 점을 완화해 반개월치인 30개부터 구매가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의보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