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도 주거트랜드가 예전 아파트를 선호하던 것에 비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받으며 미세먼지에서 벗어나 친환경 웰빙 타운하우스가 인기이다. 쾌적한 주거환경이 뒷받침되고 광역교통망을 통해 출퇴근 및 생활인프라까지 갖춰져 젊은 층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총 107세대의 대단지로 구축된다. 이미 1차단지와 2차단지는 분양완료 및 입주를 시작했으며 3차 단지에 한해 선착순 특별 분양한다.

전용면적 110~111㎡로 2~3층 구조의 4가지 타입으로 마련된 단독주택이다. 체계적인 공동관리 시스템을 관리받으며 독립된 주거공간의 확보로 어린 자녀나 반려견을 키우는 세대의 선호도가 높다. 층간소음에서 벗어나고 세대별 주차공간까지 마련돼 있어 인기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넓은 잔디정원과 개인 텃밭으로 힐링라이프를 누리며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 단차로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테라스, 포치, 데크 등 다양한 실생활라이프를 선사한다.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을 갖춘 B타입과 넓은 테라스 및 데크를 갖춘 D타입의 인기가 높다. 수직구조의 목조주택으로 공간활용도가 높고 히노키 편백나무로 시공해 쾌적함까지 갖췄다. 내구성, 내화성, 내풍성에 우수하며 진도 7의 강진을 견디는 내진설계까지 적용했다. 또한 관리동, CCTV, 가로등, 셔틀버스, 무인택배함 등 입주민 편의시설을 도입했다.

자동차 전용도로 포곡IC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주변 도시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신분당선, GTX A노선, 분당선, 인덕원선 등 다양한 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추후 SK하이닉스반도체 입주 예정과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테크노밸리 등 배후수요의 전입으로 교통망 확장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에버랜드 테마랜드 확장, 경전철 연장 예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남사물류단지, 이케아 등 대규모 개발계획으로 처인구의 발전가치가 높다.

‘용인 삼계리 위드포레’는 타입별로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운영시간은 연중무휴로 방문 전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등 합리적인 가격과 도심 속 편리한 생활, 자연친화적인 환경까지 갖춘 ‘삼계리 위드포레’는 3차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은 대표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