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가볼만한 곳] '제3회 담양산타축제' 오는 12월 29일까지 개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 조성"
  • 오지현
  • 승인 2019.12.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등 야간 경관 조성 이외에도, 캐롤 콘서트, 버스킹, 이벤트 등의 다양한 문화 공연 예정
출처: 담양군, 담양산타축제, ,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가볼만한곳
출처: 담양군, 담양산타축제, , 담양 메타프로방스, 담양 가볼만한곳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전라남도 담양군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제3회 담양산타축제'를 개최한다.

지난 1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계획되어 있는 '제3회 담양산타축제'는 담양읍과 메타프로방스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담양읍 중앙공원에서는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벤치에 감성적인 문구를 담은 스토리텔링형 경관조명과 더불어 플라스틱 박스를 재활용한 대형산타, 크리스마스 카드 포토존, 수목 조명 트리 등의 구조물을 설치하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메타프로방스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산타 조형물', '사랑의 열쇠길', '대형트리 터널'이 설치되며, 기존에 있던 상점들은 다채로운 경관조명으로 꾸며지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담양산타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 등 야간 경관 조성 이외에도, 캐롤 콘서트, 버스킹, 이벤트 등의 다양한 문화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마켓을 운영하여 계절 상품을 판매하는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담양산타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연말과 겨울 여행도 담양으로 올 수 있도록 담양다움의 겨울 이미지를 살린 야간경관을 연출하고, 축제가 주민소득으로 이어지도록 축제 기간 담양읍 전체를 크리스마스 마켓 도시로 조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포토존 등 야간 경관 조성 이외에도, 캐롤 콘서트, 버스킹, 이벤트 등의 다양한 문화 공연 예정







 
MHN 포토
오지현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