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피부는 몸에서 분비하는 수분과 기름, 단백질 등이 결합해 천연 보습막을 만든다. 이러한 천연 보습막은 외부의 유해한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의 손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의 천연 보습막을 지키기 위해서는 물을 자주 섭취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페이셜오일이나 앰플 등 속건조세럼 제품을 발라 부족한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좋다. 특히 페이셜오일을 사용할 때에는 호호바씨, 아보카도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을 포함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편안하고 유연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그렇다면 대표적인 페이셜오일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이스라엘 국민화장품으로 불리는 아하바 브랜드의 페이셜오일 기절세럼이 있다. 아하바는 수분크림추천과 페이셜오일추천 제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사해에서 추출해낸 미네랄들로 수분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하바 기절세럼은 속까지 채워주는 속건조세럼으로 수분크림추천템, 아이비 앰플 등으로 잘 알려진 페이셜오일이다. 아하바의 페이셜오일은 에코써트 인증을 받은 사해수, 사해 소금, 사해 미네랄 성분 등을 사용하였으며, 파라벤, 석유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앰플이다. 또한 씨벅톤, 보리지, 호호바, 마카다미아, 세인트 존스 워트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젋게 빛나도록 도와준다.

제시카 알바, 미쉘 오바마, 아이비, 한혜연 등 국내 및 해외 셀럽들에게 이미 극찬을 받고 있는 아하바 페이셜오일은 사용해 보면 기절할 만큼 좋다고 하여 붙여진 애칭으로 기절세럼으로 불리는 앰플로, 오일처럼 보이는 제형이지만 무거운 오일이 아닌 가볍게 착 감기는 속건조세럼이다.

이 페이셜오일은 아하바 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페이셜오일과 수분크림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특히 아하바의 페이셜오일 외 모든 제품에 포함된 성분인 ‘오스모터™’은 미네랄 가득한 사해의 독자적인 추출물로써 천연증발 과정을 통해 개발되었다. 오스모터™은삼투성 펌프로 작용해 수분과 영양소를 내부에서 피부 표면까지 끌어올려 피부의 주름 깊이를 감소 시키고 수분 함량을 높여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속건조세럼이다.

아하바 관계자는 “수분크림추천템과 함께 사용으로 인기 있는 페이셜오일 기절세럼은 이스라엘 공항 면세점 판매 1위에 빛나는 제품이다”면서 “알러지 및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페이셜오일이다”고 전했다.

속건조세럼이나 페이셜오일을 통해 부족한 피부 보습을 잡아주는 것도 좋지만 규칙적인 식습관을 병행해 이너뷰티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겨울철에도 빛나는 피부를 위해 페이셜오일이나 수분크림추천템을 찾고 있다면 아하바를 알아보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