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토오겔)

패밀리 스킨케어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아토오겔’은 EWG 그린등급의 성분함유와 3無(인공향료, 인공색소, 무향)를 실현하여 아기로션으로 제품력을 탄탄히 굳히고 있다.

해당 아기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안전에 가까워지기 위해 엄격한 기준아래 엄선된 성분으로 많은 구매자들 사이에서 제품력으로 꾸준히 호평 받으며, 순한 보습제로 점차 자리 잡아 현재는 어린이로션을 찾는 부모들 사이에서도 산뜻한 아기보습로션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찬 공기가 많이 부는 겨울철에는 실내온도와 실외온도의 높은 일교차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거나, 컨디션이 낮아질 수 있어 유수분이 적절히 함유되어있는 아기바디로션을 수시로 발라주며 아이의 보습케어를 꼼꼼히 신경 써야 하는데, 적당히 수분감이 있는 로션은 피부의 보습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꾸준히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제형이기도 하다.

아토오겔의 전 제품은 산뜻한 사용감을 선보이는 곳 중 한곳으로, 엄선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스페인감초추출물 등의 성분들이 보습과 진정에 탁월하기로 알려져 있어 사용 후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피부가 연약할수록 함유된 성분에 논란성분이 첨가가 된 것은 아닌지,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으며 최근에는 육아맘들이 품질관리 때문에 제조사까지 확인 한 후 아기화장품을 구매하는 추세이다.

관계자는 “아토오겔의 전 제품 모두 엄격한 품질관리로 CGMP 적합업체로 인증 받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하여 여러 미생물검사 등을 거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피부의 안전만을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하기에, 자사의 제품력에 자신 있으며 다양한 피부타입을 생각해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을 돕고 있어 더욱 마음 놓고 사용해보실 수 있다. 피부가 느끼는 편안함에 더욱 집중하여 앞으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태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