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2017년 정유년을 맞이한 지 벌써 3주가 흘렀다. 올해는 민족대명절인 설날이 1월에 있는 탓에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설날선물, 설선물세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대목을 앞두고 있는 각종 업체들도 명절선물세트, 구정선물세트 등 이번 설을 겨냥한 상품을 속속들이 선보이고 있다.

한방 액상차 브랜드 '한의보감'도 일찍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개최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개월 수에 따라 최대 25%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이에 따라 부모님 명절선물, 시댁 설선물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한층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설명절선물, 새해선물 등 중요한 날 빠지지 않고 인기품목에 오르는 건강식품. 이를 취급하고 있는 한의보감은 최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모습을 드러내며 이른바 건강즙 계의 대세임을 드러내고 있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열 가지가 넘는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의 소비자들이 몸에 맞는 것을 적절히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히며, 즙을 통한 음식 섭취는 체내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한의보감은 경희대 출신의 한방 전문가가 중심이 되어 개발한 레시피를 토대로 합성첨가물을 배제한 한방 액상차를 선보이고 있다. 무압력 저온 추출 방식을 통해 원료의 성분과 특성을 그대로 표현하는 '천연주의'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것.

다양한 제품군 중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녹각과 오가피를 이용한 녹각오가피즙은 부모님 설날선물로, 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칡과 석류를 이용한 석류칡즙은 시댁 명절선물로,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원료 홍삼과 녹용이 들어간 녹용홍삼즙은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설선물세트로 추천할만하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7년 명절과 관련한 이벤트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