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4일부터 2월 28일까지 상상공간뮤지엄에서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 개최

출처: 벅스라이브전시팀,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오는 12월 24일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가 개최된다.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는 곤충체험학습센터 꿈꾸는 파브르가 국내 처음으로 시도하는 스토리텔링형 체험전시회다. 올해는 '시즌3 곤충체험전 곤충아 놀자'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컨텐츠를 선보인다.

귀여운 곤충 캐릭터 영상쇼, 움직이는 거대 곤충 로봇, 곤충 전문가들의 스토리텔링 등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컨텐츠가 마련되어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눈여겨 볼만한 것은 꿈꾸는 파브르 곤충 스토리텔러들의 들려주는 정교한 이야기다. 살아있는 곤충, 절지동물과 함께하는 곤충의 세계에 빠져보자.

한편 곤충을 먹잇감으로 삼는 뱀, 도마뱀, 거북이 도룡농 등 10여 종류의 파충류와 식용곤충 등 지금까지 경험하기 어려웠던 이색적인 체험들도 준비되어있다.

꿈꾸는 파브르는 곤충산업영역을 문화산업영역으로 확장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생생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월 28일까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 7F 상상공간뮤지엄에서 진행된다.

-----

[아이와 가볼만한곳] 정교한 곤충의 세계에 빠져보자!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

오는 12월 24일부터 2월 28일까지 상상공간뮤지엄에서 전시 '곤충오디세이 벅스라이브'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