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화면 캡처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대표 이진희, 234920)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가 출시한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ZWC Face&Body Mask)’가 주말 인기드라마에 등장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방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 에서 화영(박해미)이 사용한 돔 모형의 LED마스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영이 얼굴에 마스크를 하고 무릎까지 케어하는 장면으로 돔형태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제품과 차별성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일명 ‘오연서산소마스크’로 불리는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에 고급 에스테틱이나 인지도 높은 헐리웃 배우들이 즐겨 받는 산소테라피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굳이 병원에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손쉽게 산소와 LED가 적용된 홈에스테틱으로 피부윤기와 피부탄력을 가꿀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일반적인 페이스 커버 형태가 아닌 돔 모양의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부위에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전신 바디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러들은 더 이상 신체 부위에 따른 뷰티디바이스 제품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다.

 

출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화면 캡처

자이글 ZWC 관계자는 “LED마스크 신제품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TV CF를 공개하며 산소 LED마스크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홈쇼핑 런칭 등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몇 년간 뷰티 업계의 화두는 LED마스크다. 그만큼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젊은층 뿐 아니라 전 연령대를 포괄하는 '국민템'으로 등극하였다. 이 중 ZWC는 산소LED돔형태의 전신케어 마스크라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선보이며, LED마스크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