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호이차)

프리미엄 버블티 전문점 ‘호이차’는 2019년 3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대구까지 다양한 지역에 프랜차이즈를 오픈 중이다. 기세를 몰아 부산에도 입성하여 22일 ‘부산구덕운동장점’이 오픈했다. 이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인기리에 자리하고 있던 카페 이디야의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밀크티, 버블티 전문점 호이차는 천원가량 가격대가 낮아 좋은 가성비로 주 타겟층의 취향을 저격했다. 더하여 국내 최초 프리미엄 버블티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로 더욱 눈길을 끄는 곳이다. 가성비는 물론 높은 품질의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호이차는 현재 지난 22일 오픈한 부산구덕운동장점까지 총 31개의 지점이 오픈하였다. 

여러 지점을 오픈하는 만큼 지속적인 메뉴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메뉴들을 출시하고 있다. 호지티 라떼, 망고베리 스무디, 쿠앤크 스무디, 히비스커스 애플티, 레몬마테 청귤티, 밀크치즈폼, 사이공라떼 등의 메뉴가 마련됐다. 또한 호이차 시그니처 메뉴인 흑당버블티는 맛과 더불어 가성비로 똘똘 뭉쳐 있어 대학가 학생들이나 회사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점주를 생각하는 경영 방식을 고수하는 호이차의 본사는 마진은 낮추고 점주의 이익을 높인 체계적 물류 공급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일부 품목의 물류 가격도 인하하여 점주들의 경제적인 걱정거리를 해소해준다. 이는 국내 순수 브랜드로써 저렴한 창업 비용을 자랑하고 다양한 메뉴, 어렵지 않은 운영방식, 서비스교육 등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본사 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신규 창업자나 초보 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호이차 관계자는 “버블티창업·밀크티창업 전문 브랜드 호이차는 ‘착한 가격’이라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소비자들에게 부담없이 다가가려 연구하고 시도 중에 있다. 맛은 물론 다양한 메뉴와 좋은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재방문률도 높은 호이차는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나아가 고객뿐만 아니라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서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버블티 창업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호이차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