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행복한 휴가기간, 명절이 끝나가는 이 때 차라리 일을 하러 나가고 싶다는 엄마들이 있다.

모든 이들에게는 명절이란 맛있는 음식을 장만해서 가족들이 둘러 앉아 즐겁게 차례를 준비하고 잠시나마 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꿀맛 같은 휴일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즐거워 보이는 모습을 위해 준비하는 주부들에게는'명절증후군'을 불러오는 힘든 가사노동일 뿐이다.

 
또 명절을 맞아 집안 대청소를 하거나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산처럼 쌓이는 설거지 등은 신체적 부담을 증가시키고 휴식을 빼앗아간다.

명절 끝자락의 오늘, 노동으로 지치고 쌓인 설거지로 성난 우리 엄마들의 손을 보호해주는 것은 어떨까? 

자연에서 가져온 천연유래성분들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몽디에스에 엄마의 손은 보호해줄 해답이 있다.

엄마들의 설거지를 좀 더 즐겁게 해주고 싶어 생각하게 되었다는 몽디에스의 주방세제에서는 설거지 후, 보통 느끼게 되는 뻣뻣함과 손의 갈라짐을 찾아 볼 수 없다.

그것은 1종주방세제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에 이유가 있다.
피부 수분공급 성분인 제주플라워 콤플렉스와 동백오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로즈힘 오일 함유로 피부 보호에 노력을 기했으며, 70여종의 미네랄, 영양 염류가 풍부한 '해양심층수' 함유로 설거지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천연주방세제에는 야자유래 코코넛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우리 가족에게 안전함을 더했으며, 천연 자몽추출물 성분을 넣어 자몽에 함유된 풍부한 유기산, 나린진 성분이 항균, 살균에 탁월한 효능을 더했다.
이처럼 착한 성분만을 넣어 제품을 만든 몽디에스 세정제는 아기젖병세제로도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주방세제이다.

더불어 신생아용품 몽디에스에는 천연성분의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천연 세탁비누 제품이 구성 돼 있다.
유아세제는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안전하고 흰옷얼룩제거에도 탁월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돼 식물성 항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신생아세제와 유아섬유유연제는 피부 수분공급 성분인 시어버터, 제주 플라워 콤플렉스 올리브 오일과 70여종의 미네랄, 영양 염류가 풍부한 해양심층수 함유로 내 가족의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세탁비누는 98% 식물성 고급 팜 열매에서 추출한 팜유를 계면활성제로 사용하여 안전하게 가족용 비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비누에도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빨래비누를 사용하여 세탁 후에도 손이 갈라지는 걸 느끼지 않는다.

쌓인 설거지와 함께 산처럼 쌓인 엄마의 스트레스를 착한 성분의 친환경세제로 즐겁게 설거지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