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제 새학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 특히 이제 초등학생이 되거나, 중고등학생이 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방의 구조를 바꾸거나 가구를 새롭게 들여놓는 가정들이 늘고 있다. 학부모들이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바로 아이의 집중력향상과 충분한 숙면과 건강이다.

이런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바로 리쇼드이다. 리쇼드는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와 아토피안심인증, 전자파안전인증, 살균소독 99.9% 실험성적을 받은 침대매트리스이다. 그래서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좋을뿐더러 기능성 매트리스로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들의 비염이나 아토피 등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특히 리쇼드 싱글침대 혹은 슈퍼싱글침대를 구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퀸사이즈와 킹사이즈도 있어서 부부침대, 패밀리침대로도 좋은 매트리스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매트리스 내에 근적외선 램프를 내장하여, 매트리스 살균소독이 가능하여 강한 항균력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또한 온열기능이 가능해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가 전혀 없는 제품이라서 아이나 노인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진정한 패밀리침대이다.

근적외선의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으며, 주로 의료계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염증완화, 피로회복, 통증완화, 항산화효과, 비만치료, 혈액순환개선, 살균소독 등등의 효과가 있어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는 파장이다.

리쇼드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고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이므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커버를 사용하여 아토피 안심마크 인증을 통과했다."고 전했다. 또한 "면역력이 약한 우리아이, 여기저기 통증을 느끼는 노년층, 늘 피곤한 부부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리쇼드 침대매트리스의 자세한 제품문의나 구매문의는 전화상담이나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