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와 이사 철을 맞아 위메프에서 디지털 가전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1일부터 진행된 위메프 디지털 위크는 일주일간 디지털, 가전제품을 특가에 할인쿠폰을 더해 최저가로 인기상품을 한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행사로 노트북 PC, 대형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동안 디지털 위크 쿠폰 9%와 결제카드별 중복 쿠폰 4%를 제공해, 고가로 판매되는 가전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등 주방가전, 대형 가전, 생활가전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치후360에서도 로봇청소기 S9을 이벤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 1월 여우미에 정식으로 출시한 치후360 물걸레 로봇청소기 S9은 치후360의 4번째 로봇청소기로 그동안 출시된 로봇청소기 중 가장 프리미엄급으로 2세대 LDS센서와 초음파 센서가 결합해 더욱 스마트한 자율 주행 청소를 제공하며, 출수량을 조절이 가능한 전자식 물통으로 출시와 동시에 집들이 선물, 부모님 선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디지털 위크로 출고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 S9 덕분에 많은 소비자들이 위메프 디지털 위크를 이용해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