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하이웰코리아 그리고 한샘이 초등학생 신학기를 겨냥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각 사 모두 신학기 필수템으로 구성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먼저 SK텔레콤이 새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하는 ‘잼(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은 ▲잼(ZEM)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의 통신요금을 3개월간 50% 할인해 주고 ▲전용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제공한다. 또한 겨울방학 및 새학기를 맞는 어린이 고객과 가족이 활용할 수 있는 T데이 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최근 엄마들이 가장 신경 쓰는 어린이 영양제 베스트 하이웰 초유 특별구성 3+3 이벤트가 한참 진행 중이다. 뉴질랜드 초유에는 ‘면역인자’와 ‘성장인자’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무거운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단 7일간만 실시하는 특별구성 3+3 이벤트는 하이웰 초유츄어블 3통을 구매하면 미니 초유 3통을 추가로 증정한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의 대표 상품인 하이웰초유를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신규 회원가입과 카카오 채널 친구 등록 등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적립금과 쿠폰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샘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디S’의 ‘단독책상 세트’나 ‘일자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책장과 옷장, 특수장을 20% 할인한다. 한샘 책상의자 12종도 30% 할인한다.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에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책뿐만 아니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들이 많은 점을 반영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