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리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가수 MLI(믈리)의 두 번째 싱글 ’Sahara’가 1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두 번째 싱글 앨범 ’Sahara’는 지난 7월 공개한 싱글 앨범 ‘ITL?’ 이후 싱어송라이터 MLI(믈리)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로, 새로운 감각의 신비로운 R&B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Sahara’는 아무도 없는 사막에서 자신을 구원한 물 한 모금을 자신과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사람에 비유하여 가사에 그려낸 신비하면서도 감각적인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Ocean View’, ‘Drivin’ your mind’, ‘너와 닮은 듯’, ‘U’ 등의 세련된 곡을 작곡한 실력있는 프로듀서 ‘DeePy(디피)’가 작곡 및 편곡에 모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트렌디한 멜로디와 신비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MLI(믈리)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곡은 사막 같은 마음에 단비같이 내린 사람과의 감정을 그린 곡”이라며, “기다려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자솔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MLI(믈리)의 ‘Sahara’ 음원은 18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MLI(믈리), 18일 두 번째 싱글 ’Sahara’ 발매 '신비로운 R&B'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