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불합격해도 ‘수강기간 연장’…에듀윌 ‘1+1 합격보장패스’
  • 주현준
  • 승인 2020.03.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에듀윌

[MHN 주현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1+1 합격보장패스’를 마련하고 수험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과정은 올해 동차 합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과정으로 2020년 1차 시험에 도전하고 2021년에 2차 시험에 도전해서 확실한 합격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1,2차 동차로 준비했다가 불합격해도 2021년까지 수강 기간이 무료로 연장 되어 수험생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현재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원 수강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체계적인 7단계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와 함께 문제풀이 및 동형 모의고사 과정을 거친다. 이어서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실적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 제작 공인중개사 수험서를 비롯해, 업계 최고로 손꼽히는 공인중개사 1타 강사들로 구성 된 에듀윌 명품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지부별 정기 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격 후에도 초보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개최하는 등 합격 이후에도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1+1합격보장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