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겨울동안 축적된 살들을 덜어내고 얇아진 옷차림에 어울리는 몸매를 완성하기 위해서다.

몸매관리의 핵심은 칼로리가 낮은 식단이다. 정제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단백질, 섬유질 등을 풍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에 단백질 함량은 높고 칼로리는 낮은 닭가슴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정직하고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이 4월 런칭 1주년을 기념한 파격 이벤트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지난해 4월 런칭한 바르닭은 특허받은 효소 영양제를 첨가한 사료를 먹여 직접 키운 닭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안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 라인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맛으로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싫어하는 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르닭의 대표 제품은 수비드 닭가슴살·닭가슴살 스테이크·닭가슴살 큐브·닭가슴살 소시지 등이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도시락·닭가슴살 볶음밥 등 밥류, 만두·샌드위치·핫도그·츄로케·소시지와 떡 등 간식류를 선보여 다양하고 맛있는 식단관리를 돕고 있다.

제품 라인은 올해 더욱 풍성해졌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다이어트 도시락, 훈제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큐브 신메뉴 5종, 단백질 간식 츄로케, 소시지와떡 등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바르닭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고자 런칭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건강한 몸매 관리에 도전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라인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바르닭 돌잔치!' 이벤트에서는 이렇듯 다양한 바르닭 닭가슴살 추천 제품을 10+10 특가,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직화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큐브 10종, 수비드 닭가슴살 5종은 10+10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과 훈제닭가슴살 3종,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3종은 6+6로 구매 가능하다. 닭가슴살 후랑크 소시지 5종은 10+5, 닭가슴살 쫄깃만두 3종은 6+3 혜택으로 찾아간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19일까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