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교재 구매 시 ‘당락 400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 내용을 전격 반영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서 심화 및 기본 기본서를 출간하고 있다. 에듀윌의 한능검 수험서는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4급 부문 3월 2,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 교재로 꼽힌다.

‘2020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서 심화(1, 2, 3급)’ 및 ‘2020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서 기본(4, 5, 6급)’은 합격 점수가 70점에서 80점으로 올라 걱정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되어 있으며, 에듀윌 한능검 전문 연구원들이 약 600개의 기출문제를 직접 분석하고 연구하여 80점을 충분히 넘길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또한 단순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이 목표인 수험생부터 한국사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 한국사에 이제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입문자까지 모두 쉽고 재미있게 한국사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사의 흐름에 따라 이론과 문제를 분리했다.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당락 400제’는 처음 한능검 시험 준비를 시작한 수험생도 핵심 키워드 위주로 학습할 수 있는 자료집으로 핵심만을 모아 효율적인 학습 및 점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위한 필수템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고득점 핵심 강의인 에듀윌 은동진 교수의 기본편, 심화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기출문제집 등의 에듀윌 한국사 교재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