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글로벌 티 음료 브랜드 모델 발탁
SF9 로운, 깔끔+신선 매력으로 광고계 ‘주목’

사진제공: 공차코리아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SF9의 로운이 음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로운은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코리아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사진 속 로운은 스타일리시한 니트와 면 팬츠를 매치한 깔끔한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로운은 향후 공차의 신메뉴 모델로 화보, 온라인 CF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로운의 화보는 13일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 코리아 관계자는 “로운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공차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신규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로운이 공차와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운은 최근 진 캐주얼, 코스메틱, 제과 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모델에 발탁되며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다. 깔끔하고 신선한 비주얼로 광고계를 섭렵하고 있는 로운은 연기,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로운이 속한 SF9는 지난 1월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을 발표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

 

SF9 로운, 진캐주얼•코스메틱•제과제품 이어 음료 광고까지.. ‘뜨거운 러브콜’

SF9 로운, 글로벌 티 음료 브랜드 모델 발탁
SF9 로운, 깔끔+신선 매력으로 광고계 ‘주목’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