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 이론편+실무편+최신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전산회계2급 부문 4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교재는 이론편과 실무편으로 구성됐다. 이론편은 최근 30회 중 출제 빈도수와 중요 표시, 형광펜 표시로 중요한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어려운 회계의 이해를 돕는 ‘사례’와 챕터별로 구성된 ‘이론시험 문제’로 실제 시험에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고 ‘10초 암기 포인트’로 중요한 부분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

실무편은 KcLep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응용할 수 있도록 메뉴별 접근순서와 입력방법을 자세히 수록했다. 시험에 나오는 문제유형을 난이도별, 단계별로 수록해 반복연습이 되도록 했고, 기본적인 문제를 담은 ‘연습문제’와 출제유형별로 공부할 수 있는 ‘실무 유형별 연습’으로 실습을 지원한다.

총 70강의 기초회계, 기출해설, 빈출유형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빈출유형 노트와 2주 합격 플래너도 함께 수록했다.

‘2020 EBS 에듀윌 전산회계 2급 이론편+실무편+최신 기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