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스페쉬에서 ‘내 마음대로 골라 담는 나만의 D.I.Y 선물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세트 구성시 10%, 3세트 15%, 4세트 20%, 5세트 구성시 최대 2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스페쉬 20대 남자 영양제 ‘아레스 포 맨’과 20대 여자 종합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을 포함해 스페쉬의, 남자, 여자 연령별 종합비타민과 기능성 영양제를 구매자가 필요한 세트로 구성해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된 재고 소진시 개별 종료된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워라밸을 넘어 ‘맛라밸’이라는 신조어가 눈에 띈다. 일과 삶의 균형인 워라밸에 이어 음식과 맛과 건강(라이트)의 밸런스를 의미하는 맛라밸이 새로운 식품업계의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흑임자, 서리태 등 건강에 좋은 음식을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카페 음료에 접목시키면서 맛라밸 열풍은 더욱 커지고 있다.

맛라밸 트렌드 확산에 따라 곡물류, 견과류, 말린 과일 등 실용성과 영양을 고루 갖추었으면서도 맛까지 있는 복고 감성 식품이 유행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건강기능식품도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한번에 고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영양부족 증상을 진정, 완화시키고 필요한 기능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주요 원인으로 손꼽힌다.

스페쉬의 20대 남성 종합영양제인 ‘아레스 포 맨’은 항산화 작용,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로렐라를 포함해 13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 18가지 부원료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여성용 영양제로 체제방 감소를 도와주는 가르시니아추출물(HCA)를 비롯해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22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이너 뷰티부터 균형잡힌 비타민, 미네랄 섭취까지 도와주는 제품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