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등교 개학 시기를 다음 달 6일 전후로 논의하는 가운데 단체 생활에 대비 자녀들의 기초 건강을 챙기는 엄마들이 '하이웰 키즈 멀티비타민 리뉴얼 출시' 소식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24일 하이웰코리아가 '하이웰 키즈 멀티비타민 & 미네랄'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웰 키즈 멀티비타민은 3세부터 14세 까지 하루 2정으로 12종 비타민과 4종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C, 엽산, 아연, 철분, 판토텐산, 나이아신, 비오틴 등 어린이에게 적합한 성분들과 함량으로 어린이의 활력과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도와주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특히, 멀티비타민이면 특정 성분의 함량이 적을 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하이웰 키즈 멀티비타민 & 미네랄은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루 들어있으면서도 각각 하루 필요량을 충족하고 있어 엄마들의 신뢰를 얻고자 계획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철분은 특유의 비릿한 맛으로 자녀들이 기피하는 경향이 있어 단독으로 섭취시키기 까다로웠으나 본 상품에 충분히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엄마들이 선호하는 이유라는 분석이다.

상큼한 천연 과일향(레몬라임,망고,파인애플,사과)은 아이들의 입맛도 사로 잡아, 엄마들이 선택했지만 아이들이 잘 먹는 다는 점 또한 이 제품의 장점이다.

 하이웰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7일까지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웰코리아의 프리미엄 전 제품들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기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