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샴푸 3종에 프리미엄 특허 원료와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대용량으로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건성샴푸, 탈모샴푸, 퍼퓸샴푸 3종을 비롯해 컨디셔너, 헤어토닉, 트리트먼트, 헤어팩,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 오전 5시부터 5월 14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완료건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 두피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탈모관리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판매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샴푸 3종 모두 탈모관리를 도와주는 두피케어제품으로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도 예상된다.

먼저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탈모샴푸’는 과도한 유분기와 비듬제거는 물론으로 열감이 느껴지는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을 부여하는 쿨샴푸로 지성두피를 가진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민감해진 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했는데,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켜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또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만을 남기는 미셀라 딥 클린이 가능하다. 미셀라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가 결합된 계면활성제로, 두피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한 클렌징 기술의 원리다.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위한 자연유래성분 95%, 실리콘 0%의 저자극 곡물샴푸다. 고영양 고단백을 채워주는 저자극 곡물 추출물 7가지를 함유했으며,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조밀한 거품을 생성해 건강한 두피스케일링을 돕는다.

그 중에서도 ‘데미지 리페어 세라좀 단백질샴푸’는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상한머리복구와 탈모관리가 동시에 가능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처방해 두피 자극을 줄이고 영양을 더했으며 화려한 로즈향과 달콤함이 더해져 욕실 가득 퍼지는 여성스러운 향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향기좋은샴푸에는 공동연구개발 세라좀DDS 원료를 함유하고 있는데, 세포 간 지질의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리포좀 안에 담아 깊숙히 두피와 모발에 침투해 지속적으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도록 개발된 핵심 원료다.

테라피션 샴푸는 모두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두피케어를 돕는다.

리뉴얼 된 테라피션 샴푸 3종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더불어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