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군무원 14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군무원/부사관 국어 부문에서 5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번 교재는 자동채점&성적결과분석 서비스, 기출복원문제편, 기출분석해설편 등 군무원 합격을 위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자동채점&성적결과분석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모바일 OMR로 자동채점부터 원점수, 전체 평균으로 영역별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다른 수험생과 성적을 비교해 백분위, 상위 10%의 평균도 확인 가능하다.

‘기출복원문제편’은 전문 교수진의 문제로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다. 2019년 12월추가 채용까지 14개년의 15회차 시험의 문제를 담고 있으며, 빠른 정답표를 통해 문제풀이 후 정답만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출분석해설편’은 출제 빈도수 등을 파악할 수 있는 문항별 기출분석표와 헷갈리는 개념의 연계학습을 지원하는 개념 카테고리, 공무원 시험을 병행하는 수험생을 위한 군무원VS공무원 비교분석을 담고 있다.

‘2020 에듀윌 군무원 14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