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로자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로자르TV'가 10만 구독자를 앞두며 게임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로자르'는 전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랭커)이자 아프리카TV BJ, 유튜버, 트위치 스트리머로, 항엔터에 스타일과 함께 가장 마지막으로 합류한 멤버다. 

특히, 랭커급의 실력으로 트위치의 배틀그라운드 메이저 스트리머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활약을 보여 왔다. 

배그판 초기 단계이던 아프리카TV로 이적해 배그판을 선점하며, 수천명대의 시청자를 기록했다.

그는 주로 솔로 여포방송, 매 판 마다 10킬 이상씩을 기록하고, 시청자 인기몰이를 하는데 성공했다.

과거 선수 시절 '솔로장인'으로 불리며 솔로부문 아시아서버 1위, 카카오서버 랭킹 1위를 할 정도로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배그 프로씬에서 연습량이 매우 많은 선수로, 경기가 있었던 날에도 숙소로 돌아와서 쉬지 않고 방송을 켜서 연습을 할 정도로 유명했다.

최근에는 2020 싸전파토 스쿼드 종합 1등, BJ들이 출전한 많은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해 많은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한편, 로자르는 오해에서 비롯된 불미스러운 일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 그러나 매일 저녁 아프리카,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