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사랑 사이를 다룬 연애 심리 게임 '러브캐처' 속 김가빈이 그렸던 러브라인은?
김가빈 '러브캐처2' 출연진들과 여전한 친분 과시

출처: 김가빈 개인 SNS, YG 엔터테인먼트 공식페이지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가수 탑과 '러브캐처2'에 출연한 김가빈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탑의 생일 파티 사진에서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의심을 산 바 있다. 해당 사진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또한 두 사람은 개인 SNS를 통해 같이 있는 모습을 추정케 하는 사진들을 올린 것으로 전해지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와 관련해 탑과 김가빈이 열애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서는 아직 확인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출처: 김가빈 개인 SNS

한편, 현재 탑과의 열애설이 난 김가빈은 2019년 Mnet에서 방송한 연애 심리 게임 '러브캐처2'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당시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으로 남자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가빈은 당시 주지훈을 닮은 외모로 여자 출연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김인욱과 초지일관 오롯이 그녀만 바라봤던 정찬우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사랑을 택한 '러브'이거나 남을 속이는 '머니' 사이에서 진실과 거짓을 가리는 '러브캐처' 프로그램의 특성에 따라 결말에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러브캐처2' 방영 이후 최근에도 김가빈은 같이 출연했던 출연진 김인욱, 장연우 등과의 인연을 이어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바 있다. 인기를 얻은 김가빈은 현재 SM C&C와 전속계약을 맺어 배우로서의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전해진다. 

---------------------

'러브캐처2' 인기녀 김가빈, 탑과의 열애설 사실일까?
돈과 사랑 사이를 다룬 연애 심리 게임 '러브캐처' 속 김가빈이 그렸던 러브라인은?
김가빈 '러브캐처2' 출연진들과 여전한 친분 과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