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학원이 26일 오후 3시, 전국 20개 직영학원에서 학원 원장이 직접 알려주는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제도 및 시험 통계에 대한 정보와 함께 업계 최초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3회 배출 비법을 공개한다” “단 1시간 안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시원히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학습패턴과 합격의 3법칙 등 합격 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하고, 1:1 학습상담을 통한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에듀윌의 특화된 합격 시스템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강할인 혜택과 함께 에듀윌 합격 굿즈를 증정한다. 설명회 신청 후 당일 참석 회원에게는 10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수강 등록을 하면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무료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