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EVA고무 사용, 탄성으로 손목 충격 완화

[문화뉴스] 팔굽혀펴기(푸쉬업)은 모든 체력운동의 근간이 되는 전신운동으로, 가슴과 팔 근육 뿐만 아니라 상체의 모든 근육과 코어 근육, 힙라인까지 전신을 자극해 가장 손쉽게 신체 전면 라인을 발달시킬 수 있다. 

또한 짦은 시간에 높은 운동량을 보장해 열량 소모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거북목과 함께 등이 앞쪽으로 굽고 어깨가 오므라드는 라운드숄더 교정에 필수적인 근육을 사용함으로써 옷 태가 나는 예쁜 체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팔굽혀펴기는 간단한 동작이지만 맨 바닥에서 실시하면 손목이 구십 도로 꺾인 상태이기 때문에 손목에 부상을 입기 쉽다. 때문에 홈트레이닝 기구로 푸쉬업바를 사용하면 손목이 90도 이상 꺾이지 않아 손목에 무리를 덜어주고 올바른 운동자세를 잡아줘 효과적인 팔굽혀펴기 운동이 가능하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활동량의 감소로 집에서 하는 운동, 일명 홈트(Home Training) 열풍이 부는 가운데 ‘ZIP SPORTS’가 2세대 업그레이드 푸쉬업바 ‘ZIP 푸쉬업바’를 선보이고 있다. 

‘ZIP SPORTS’의 푸쉬업바는 녹이 잘 슬고 변형이 잘 되던 기존 1세대 푸쉬업바와 차별되는 내구성이 우수한 친환경 TPR소재로 제작해 320kg에도 끄떡없는 무게지탱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통풍과 방습이 안 되고 잘 찢어지는 PU스펀지가 아닌 고밀도 통풍 스펀지 손잡이로 땀 흡수가 용이해 미끄럼을 방지하며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바닥은 유독물질 없는 천연 EVA고무 소재에 미끄럼방지 설계로 마찰력 강화해 운동시 흔들리지 않으며 탄성이 충격을 완화시켜 줘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크기가 작고 가벼워 협소한 공간에도 부담 없이 들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ZIP SPORTS’의 푸쉬업바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사용후기는 케이엠모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완판 기념 초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