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며 머리부터 땀과 피지가 폭발하며 정수리 냄새에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하며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주는 ‘두피 쿨링 스프레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고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두피 쿨링 스프레이는 여름 두피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젊은 세대와 직장인들 사이에서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이다.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일명 1초 두피 쿨링 스프레이로 유명하며, 9가지 허브 콤플렉스 성분이 상승된 두피열로 인해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두피 냄새 및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등 각종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분사 시에 모발이 뭉칠 걱정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운동 후, 외출 후,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등 두피 쿨링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이다.

현재 닥터포헤어는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여름 두피관리를 위해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를 1+1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오직 6월 30일까지만 진행되는 만큼 한층 더 더워지기 전 구매하여 여름 두피관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