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1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랜드프로에서 내년도 시험을 준비하는 ‘2021 주택관리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금년도부터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었다. 고득점순으로 합격자 선발이 이뤄지는 만큼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야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다. 이에 랜드프로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1년 앞서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가입 가능한 주택관리사 패키지는 ▲평생합격보장반 ▲20+21 2차 집중합격반 ▲2021 VIP 연회원반 총 3개로, 수험여건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먼저 ‘평생합격보장반’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주택관리사 인강을 평생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반이다. 강의는 과목별 2인 이상, 총 11명의 전문교수진이 이끌며, 이에 필요한 2021년 교재 총 15권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해당반은 2021년 시험에 대비해 유료 특강을 횟수 제한없이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도 6회분을 무료 응시할 수 있다. 이에 합격에 부담감이 큰 수험생과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직장인과 육아맘, 중장년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1 2차 집중합격반’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위한 반이다. 해당반은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2차 시험과목(공동주택 관리실무, 주택관리 관계법규)의 최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한 교재도 전권(총 10권) 증정된다. 아울러 온라인 전국모의고사도 총 8회분 응시가 가능하다.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제공하며, 고득점을 위해 해설 특강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2021 VIP 연회원반’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2021년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반이다. 특히 상대평가 전환으로 합격이 더욱 어려워진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모든 유료 특강을 무료 제공하며, 정규 강의에 필요한 교재도 전권(총 15권) 증정한다. 해당반은 학습여건에 따라 1차/2차/1+2차 VIP 연회원반으로 나눠 선택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최근 주택 준공 물량이 늘어남에 따라 주택관리사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반면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매년 취업 현황을 고려해 적정 인원만을 선발하고 있다”며 “자격증의 값어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니 이에 관심있는 수험생들은 남들보다 빨리 시험에 대비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