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성공적인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대비를 위한 인터넷 강의를 재능기부 형식으로 무료 지원한다. 

인강드림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회원가입만 하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강의를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과목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료는 물론 기출 문제 다운로드까지 모두 가능하다.

그 중 공인중개사인강을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홍남기 교수 등 오랜 경력을 갖춘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진행한다. 해당 인강을 수강한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제시한 합격 노하우로 효율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강의는 회계원리 신주영 교수, 민법 김지원 교수 등 강의 내공이 풍부한 교수진이 보유한 주택관리사 시험 고득점 터득 방법을 엿볼 수 있다. 주택관리사 1차, 2차 합격에 맞춘 다양한 커리큘럼이 갖춰져 있어 부족함 없이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집중이 가능하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인강들을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및 MP3, 태블릿 PC로 접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까지 마련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미 수강생들에게 강의 실력을 인정받은 자사의 교수진이 비싼 수강료를 부담하는 강의 부럽지 않은 무료 인터넷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학습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해당 강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외에도 한국사능력검정과 전산세무회계 같은 다양한 자격증 취득대비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무료인강 사이트다. 전산회계1급 시험대비 기본서 출간, 한국사능력검정 1·2·3급 대비 기본서 출간과 같은 교재 출간과 다양한 강의까지 준비돼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