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히트상품 ‘딜라이트 기능성 소파’ 업그레이드 반값 특가전
에싸 누적판매율 1만조 달성 기념 ‘페니체 카우치 소파’ 출시 선착순 혜택

 

[MHN 주현준]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 패밀리브랜드 에싸(ESSA)는 직영 전시장인 남양주, 일산, 양산은인기 상품인 딜라이트 카시미라 소파에 기능성을 더한 ‘딜라이트 기능성 카시미라 소파’를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제품은 공간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헤드레스트가 45단계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하드웨어로 몸에 맞는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6월 한달동안 해당 전시장에서 선착순 50명에게는 일반형과 기능형 차액의 50% 반값의 특가 혜택을 드리고 있다.

또한 신제품 소식이 이어지는 가운데 에싸의 1만조 누적판매를 기념하여 ‘페니체 4인 카우치 카시미라 소파’를 새롭게 출시하여 직영점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페니체 4인 카우치 소파의 더블 기능성으로 등방석부터 팔걸이까지 기능성이 적용되어 편의에 따라 좌방석을 더 넓게, 팔걸이는 상하 자유롭게 높이 조절이 자유롭다.  

에싸(ESSA)는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만을 엄격한 심사와 관리로 선별, 유럽 현지 업체와의

MOU로 100% 직수입, 전 제품 국내 제작부터 생산, 자체 물류를 통해 가격 거품은 빠지고 순수 국내제작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특히 인정받고 있다.

PFC없는 기술력은 오코텍스(OEKO-TEX Standard100) 인증과 내장재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알러지, 피부가 민감한 여성과 아이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더블플로킹 방식의 카시미라 패브릭은 반려견의 발톱을 비롯해 생활 스크래치에도 올풀림 없는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발수, 이지클린 기능이 더해져 물티슈로 웬만한 생활 얼룩은 제거가 가능해 생활의 편리성까지 더하고 있다.

6월 기간내 에싸(ESSA) 직영 플래그쉽 스토어인 남양주, 일산, 양산점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SK 주유 상품권 증정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싸(ESS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