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젝시믹스 제공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 5월 29일 온에어한 젝시믹스의 첫 TV광고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런칭 이래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인 젝시믹시는 브랜드 컨셉을 ‘크리에이티브’와 ‘액티브’ 두 단어를 합친 ‘크리액티브 웨어’로 정하고 총 3편의 시리즈 광고를 제작했다.

가장 먼저 공개한 광고에서는 ‘젝시믹스 맨즈’ 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종국이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 라는 키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광고 영상은 젝시믹스 만의 애슬레저 노하우가 담긴 기능적인 측면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모두 보여주며, 진정한 크리액티브 웨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건강미와 남성미의 대표주자인 김종국의 ‘젝시믹스 맨즈’ 라인 착용컷뿐만 아니라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그의 정확한 운동자세도 엿볼 수 있는 이번 광고는 온에어 약 1주일 만에 TVCF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광고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김종국은 강도 높은 운동을 해야 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가 돌지 않을 때도 쉼 없이 움직이며 완벽한 자세와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젝시믹스는 이 외에도 새로운 워터라인을 선보이는 ‘여름’ 편과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활발해진 ‘홈트’ 편도 공개했다. 해당 광고에서는 젝시믹스의 전속 모델이 된 가수 제시와 함께 여름을 즐기는 액티브한 모습과 달라진 라이프스타일 속 홈트로 몸매를 다지는 노하우를 선보였다. 이 광고들 역시 크리에이티브 부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젝시믹스의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 는 최근 가수 싸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패러디를 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제시의 젝시믹스 여름 화보를 패러디한 이 게시물은 10만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으며, 제시 외 소속 아티스트들의 패러디로 이어지며 최근 인스타그램 내 새로운 유행으로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의 고유한 철학을 보여주는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크리에이티브로 시선을 끌고있는 이번 젝시믹스 광고는 명확한 컨셉 플레이와 끊임없는 확장성을 양상해낸다는 사실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레깅스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운동복과 일상복을 MIX하여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통해 독보적인 기능성과 스타일시함을 내세우고 있다. 

2020년 상반기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정조준하며 남성라인 모델로 김종국을 기용한 데 이어 여성 모델로 가수 제시를 전격 발탁, 여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