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사복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손나은, 장희령, 이유비, 설현이 SNS를 통해 올 여름 일상속 주목받을 가방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사진제공=손나은,장희령,이유비,설현 인스타그램

맨왼쪽부터 에이핑크 손나은은 SNS를 통해 내추럴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애슬레저 룩이란  '애슬래틱 (Atheletic)' 과 '레저 (Leisure)' 의 합성어로 일상 속에서 추구하는 편안한 스포츠웨어 룩을 지칭한다. 손나은은 SNS에서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블랙 롱 스커트에 선바이저를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를 더하고 다크 그린 컬러의 니트 백을 포인트로 연출해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장희령은 블랙 원피스와 캔버스 백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등에 과감한 노출 포인트를 더한 블랙 원피스에 스니커즈, 레드 컬러의 베이스볼 캡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으며, 캔버스 백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강조했다. 

이유비는 시원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 원피스에 앙증맞은 미니 크로스백을 더블 백 스타일로 연출해 상큼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AOA 설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청초한 분위기의 서머룩을 공개했다. 레이스 디테일과 퍼프소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 화이트 컬러의 롱 원피스에 여름 샌들과 버킷백을 매치했다. 

--------------------
손나은 장희령 이유비 설현··· SNS 사복 여신들이 선택한 여름 가방 코디

SNS 사복 여신들 가방으로 완성한 올 여름 패션 센스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