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과 습도가 올라가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청결,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쓰는 생활용품에서 논란성분이 지속적으로 검출되자, 소비자들 사이에서 엄선된 성분으로 이루어진 생활 위생제품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소비자들이 성분에 대해서 불안할 수 밖에 없는 원인 중 하나는 주방세제, 아기젖병세제 같은 생활용품의 경우 화장품과는 다르게 전 성분의 공개 의무가 필수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 젖병세제, 유아주방세제 등과 같은 제품에 대한 안정성 우려가 대두될 수 밖에 없다.

기름기제거, 분유 때 제거에 탁월한 친환경주방세제로 각광 받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아기주방세제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식약처가 고시한 위생용품의 규정 및 기준에 따르면 주방세제의 유형에는 1종부터 3종으로 분류된다. 그 중에서 몽디에스 천연주방세제는 1종주방세제 유형으로 사람이 그대로 먹을 수 있는 야채, 과일 등을 씻는데 사용되는 과일세정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몽디에스 젖병세정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젖병, 아기장난감 등을 세정할 수 있으며, CMIT/MIT,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을 배제하고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몽디에스의 유아젖병세제는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1위에서 젖병세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본 시상은 단순히 인지도와 인기를 조사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바탕의 관점에서 브랜드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지수화하여 선정되는 방식이다.

더불어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아울러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베이비샴푸&베이비바디워시, 신생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대한민국의 베스트브랜드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11일 오전5시부터 6월25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침독크림, 베이비수딩젤, 아기선크림, 유아선스틱, 유아썬팩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