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 일주일, 키즈라인 패션 유아가방 집앤조이와 함께 동시 참여,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 6월 외출 코디 아이템으로 함께 인기 상승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왔다. 초보맘, 육아맘에게는 아이와의 외출을 위해 다양한 외출용품을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의 기저귀가방이 필요한 시즌이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기능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하여 육아맘, 육아대디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국민 기저귀가방 브랜드 베이비멜에서 오는 6월 21일까지 단 일주일간 위메프 패션뷰티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금번 위메프 패션뷰티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이비멜의 제품은 2020 SS시즌 신상품 중 하나인‘로빈 레더백팩’으로, 친환경의 가벼운 비건레더소재와 백팩, 숄더, 크로스, 토트로 모두 연출 가능한 바디스트랩이 특징이며, 출시 직후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회사가방 또는 여행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특히 육아 대디에게 사랑받고 있는 멀티 기저귀가방 조지트위드백팩 역시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기와의 외출 시 필수템인 방수 기저귀패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멜의 키즈라인 집앤조이는 영국 감성의 감각적인 일러스트패턴이 포인트인 패션 유아가방으로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행사에 함께 참여한다. 집앤조이의 대표상품인 ‘컬러앤워시백’은 아이가 마음껏 색칠하여 자신만의 가방을 직접 꾸미고 세탁 후엔 다시 깨끗한 가방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백팩이며, 컬러링북과 친환경 사인펜을 함께 제공한다. 집앤조이의 또다른 대표상품인 미니, 미디 유아백팩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세련된 패턴으로 이미 키즈모델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며, 이번 여름 아이 휴가룩의 완성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베이비멜 관계자는 “기저귀가방과 아이가방 모두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 여름 외출, 휴가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한다”며, “이번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기간동안 베이비멜은 최대 40%, 집앤조이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이비멜의 공식 쇼핑몰 마미고는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산후조리원 준비물, 배앓이젖병, 젖병거부극복으로 유명한 헤겐젖병, 독일 TUV 인증을 받은 합리적인 안전한 신생아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 자기주도이유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과 다회용,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멀티파우치 도들백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